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한의원] 라율한의원 / 비만치료상담 / 다이어트한약
    2020년 일기장/┖다이어트 기록 2020. 5. 18. 23:58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2020년 보내고 계신지요... 요즘은 코로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시국도 시국이라 집에서 방콕하면서 살이 어마어마하게 쪘습니다.

    네. 코로나 때문에만 찐게아니라 원래도 쪘었는데, 코로나로인해 각자 조심하고자 어디 돌아다니지도 않고, 집 직장 집 직장을 무한반복하며 주말에도 신나게 방콕한 결과 확 쪄버린 확찐자가 되어버렸어요 ㅋㅋ ...

    살이 찌고찌고찌고를 무한반복하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다이어트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 2020년 05월 18일 ) 을 기준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때문에 정확히 내일부터 다이어트 한약을 복용합니다.

    이제 제가 다이어트를 하며 겪는 경과를 알려드리려고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구요

    ※순수 100% 광고도 아니고, 내 돈주고 내가 한 다이어트 리뷰입니다.

    내 돈주고 구매한 영수증 인증

     


    직장 퇴근이 6시 30분이라 퇴근하고, 7시 30분에 예약한 한의원으로 슝슝

    택시타고 슝슝 가서 도착했다.

    병원사진은 너무 정신없이 도착해서 찍지를 못함 ㅠ_ㅠ.. 

    다음주에 방문하면 찍을거라 1주뒤에 병원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릴게요

     

    이 사진은 병원홈페이지에서 들고 온 사진이다. 
    퇴근하자마자 정신없이 방문해서 사진은 촬영하지 못했다

    나는 네이버에서 한의원을 검색하다가 알게되어
    방문하게 되었고, 네이버에 예약시스템을 이용해서 내원했다

     

    병원은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고
    옆의 사진처럼 병원에 테이블도 이쁘게 있었다
    테이블 위에, 라율한의원에서 현재 하고있는 다이어트에
    관련된 프로그램, 한약등을 볼 수있는 책자가 있었다.

    위 한의원에 방문해서 다이어트를 성공한 사람들의
    자필로 적은 듯한 후기? 편지도 있었다.

     

     

     

    처음 병문을 방문하게 되면 초진내원환자 개인정보를 적는 종이와 함께 간단한 설문종이도 주시는데
    설문종이를 보고 작성을 하고, 인바디 체크와 사진촬영을 하였다.

    나는 다이어트때문에 한의원이라던가 병원등을 방문해본적이 단 한번도 없어서, 긴장하고 갔었는데,
    병원에 계신 간호사직원분들이 되게 상세하고 친절하게 이것저것 도와주시고 상담도 해주 셨다

    직원분들인 간호사쌔들도 친절했는데 의사선생님은 정말 말할 것도 없었다.

    친절한 건 당연하거니와 두루뭉실하게 다이어트를 권장하는게 아니라 측정한 인바디를  결과로
    맞춤형 상담과 진맥도 해주시고 다이어트를 위해 체계적으로 체크를 해주시며 딱 현실성있게 상담해 주시고,
    제일 건강한 다이어트는 굶지 않는 다이어트라고 말씀해주시며 처음 들어올때 작성했던 설문지를 토대로
    내 식습관등을 체크해 평소에도 무리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플랜을 짜주셨다.

    방다이어트는 처음인데 들어가면서부터 긴장했고, 진료실에서 들어가서도 긴장했는데 상담하시는
    진료내내 저의 긴장을 풀어주시려고 해주시고, 인바디와 진맥, 누우서 체질체크까지 해주시며
    5달을 기준으로 -15kg를 목표로 해보자고 하셨다

     

    5개월을 하기로 상담은 끝내고
    밖에서 간호사 선생님과 한약처방 개월 수 상담과 병원에 주 단위로 방문하기로 했고,
    쿨쎼라 시술 + 한약침 + 등등 을포함한 2개월 패키지로 먼저 도전을 해보기로 했다.

    2개월 패키지 후 경과를 보고 다시 2개월을 할지, 3개월을 할지 결정하기로 함

     


    한약을 일주일마다 병원에 와서 패키지 관리를 받으면서 내 몸상태에 맞춰서 다른 한약으로 처방해주신다고 일주일마다 꾸준하게 방문해달라고 말씀하셨어요 ㅎㅎ

    그렇게 받아온 일주일치 한약 과 누워서 체질체크했을때 필요한 환도 처방을 받았어요! 자세한건 아래에 쭉쭉~

    전체샷을 찰칵 / 잘 챙겨먹으라고 약병에 적어주셧다

     

    제일중요한 한약부터 똬앍

    일주일 분으로 총 21개를 처방 받았어요 ㅋㅋ 
    일주일분인데, 생각보다 무거워서 놀랬답니다 (무겁무겁) ㅋㅋ

     

    아래의 약은 체질체크를 하고
    한약과 함께 처방받은 약이에요

     

     

    ←릴렉스환
    스트레스라던지 수면등등 이 불균형할때 하셨어요 ㅎㅎ

     

     

     

     

     

    레이디환→
    생리불순, 다낭성증후군 등등 여성질환에 하셨어요 ㅎㅎ

     

     

     

     

     

     

    ←속편환
    잘 체하거나, 장건강이 나쁠때 먹으면 좋다고 하셨어요 ㅎㅎ

     

     

     

     

     

    프로틴환→
    이건 저녁대용으로 먹으면 좋다고 하셨다
    쉐이크랑 비슷하다고 하셨어요 ㅎㅎ

     

     

     

     

    환들은 2개가 한달분량이라고 하셨어요 ㅎㅎ
    프로틴환은 이벤트미션 하는게 있는데, 미션 참여해서 받은 약이랍니다 >_<

     

     

    일주일뒤에 후기를 들고올게요 ㅎㅎ

    -중간중간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