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피스 필름골드 특전 득!!!!!
    한아의 리뷰~♡/애니메이션 2016. 12. 9. 00:51

    소사소사 맙소사
    무려 원피스 극장판이(후덜덜)


    사실 이번주 일요일에 막내랑 같이 메가박스에서 예매해 볼생각이었으나, 선착순으로 특전을 준다는거아님?

    개봉 특전 777권에대한 모든것!
    이라네용~~~






    나는 대구에 사니까 대구 CGV에 고고씽!!

     너무 늦게 예매를 해서 다 매진이던데 자리가 앞줄에 한자리 남더라 ㅋㅋㅌㅋ 엄청난 속도로 예매를 하였음 (므흣)


    솔직히 원피스 극장판 쩔어(진지)
    진짜 완전 재미있어요!!




    원피스 애니 극장판은 모두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번편도 너무너무 좋았음 ㅠㅠㅠㅜ


    멤버들 입은 옷도 이쁘지 않음?

    진심 4D는 가격도 비싸긴 하지만 아깝지 아니하다 (덕후는 웁니다 ㅠㅠ)

    그리고 이 극장판에 등장하는 나미친구(?)
    불여우 카리나도 좋아좋아 ㅠㅠ♡♡♡
    둘의 우정 사랑합니다


    더 자세한 얘기를 주절이고싶으나 스포이니 관두겠소 (사실 귀차니즘 발동ㅋㅋ)

    그 이상의 스포는 자제하지( 후훗)



    참 영화보러가는분들! 이번 필름골드는 엔딩크레딧이 없으니까 바로나오면 됨!!
    저는 애니메이션극장판을 많이 보는 편이라 크레딧나올때까지 기다렸는데 안나오더라(시간낭비..)


    그래서 나는 영화를 개봉하는날 퇴근하고 봤고,
     선착순안에 들었고,
    특전을 받았고,
    무려....



    캘린더와 777을 받았다(좋아좋아)






    먼저 캘린더를 소개하지!

    2017년 달력이고1월, 2월, 3월달이있음
    으흐흐 일러스트 조으다아아아ㅏㅏㅏ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마지막
    10월, 11월, 12월♡♡
    으흐흐 하나하나 다 감동입니다 ♡.♡


    그리고 777권의 책!!!!

    만화책 내용물은 저작권문제가 일어날수도 있으니(?) 그냥 요 샷들만 ㅋㅋㅋ


    사실 CGV대구 특전은 영화끝나고 받을 수 있나봄;;
    7시 50분대로 예매를 해서 멍때리고 있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우루루루 줄서길래 당당하게 티켓보여줘서 도장받음..
    (직원분 바쁘셨는지 시간 제대로 확인안하신듯)

    여튼 나님은 특전을 득해서 기분좋으니 꿀잠을 자겠습니다
    여러분도 꼭 특전받으세요>◇<

    참 말하지않은게있는데 캘린더는 위의

    CGV여의도, CGV왕십리, CGV대구에서 상영하는 4DX를 관람하면 스페셜 기프트인 캘린더를 포함한 777권 특전을 받을 수 있답니다



    원피스를 상영하는 극장이고
    4DX가아니면 777권특전만 받을 수 있는 듯 합니다


    근데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수 있는 극장들은 다 매진일듯?
     대구 CGV더 일요일까지 다 매진..(후덜덜)
    난 겨우겨우 한 자리 남을걸 예매할 수 있었지(럭키♡)






    ( 이포스팅을 끝마치며 주저리)

    근데 CGV대구에 내가 전화했을때 영화관람전에 매표소에 보여주면 관람전에도 준다고 들었음 ㅡ.ㅡ
    직원분이 착각하신건가?

    무려 전화까지 해서 확인했었다긍..
    결론은 영화보고나서 특전을 받을 수 있는걸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