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
    2017년 일기장/초대장배포 2017. 1. 14. 21:31

    #초대장 #티스토리 #티스토리 초대장

     


    2017년 도 다가오고 블로그를 구경하다보면 개설하고 싶다 하는 사람도 있을것 같아 티스토리 10장을 배포하겠스니다

    저도 초대를 받아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됬고, 시작한지는 꽤 되었는데 유령으로 돌아다닌적이많아 ㅡㅡ

    뒤늦게 2016년도부터 꾸준하게 올리려고 노력하는 블로거입니다 ㅋㅋㅋ

    혹시나 여러분들도 나도 티스토리를 하고싶다고 하시는분들은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선정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아래양식(?)으로 부탁드려요 ㅎㅎ

    복사는 필요없으실듯 합니다

     

    1. 이메일 : (초대장 수신을 원하시는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2. 연령 : ( 그냥 제또래도 있었으면 좋겠고 여러분들의 연령도 궁금해서(?) 그냥 10대나 20대라고 적으셔도 무방)

    3. 개설을 하고싶은 이유 ( 목적) : (그냥 저처럼 일기를 쓰신다거나 리뷰를한다거나 자유롭게 적으셔도됩니다~~)



    비밀 덧글로 적어주시는게 편하실 것 같아요 ㅎㅎ

    이메일 공개되거나하면 불편하실수도 있으니..


    혹 참여하시는 분들이 없으면 무안하겠지만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Designed by Tistory.